② 회사는 스키장 시설물의 설치·보존상의 하자로 인하여 사고가 발생하였다는 등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개입되어 강습 진행 중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만 책임을 부담하며, 그 외의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시즌강습을 받지 않으시더라도 브랜드에서 이벤트성으로 주최되는 원데이 강습이나 동호회 강습 등을 통해 꾸준히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당장 오늘부터 스키교본 다시 정독해 보겠습니다. 어차피 내년에 보나 올해 보나 별 차이도 없을 것 같긴합니다.
패트롤 - 시즌전에는 제설보다 힘들어보임. 매일 장비입고 펜스 그물 치러다님. 날이좋든 궂든 유니폼 풀셋.
② 회사가 지정하는 단속 및 검표원은 상황에 따라 고글, 마스크, 헬멧 등의 안전보호 장비 탈착(고객 및 고객의 강습생 포함)여부를 수시로 단속하고, 안전보호 장비 탈착을 요청할 수 있으며 안전보호 장비를 탈착하지 않은 고객의 강습 및 시설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외부샵까지 가기가 귀찮고(픽업요청은 대부분 가능) 장비나 의류의 질도 고급품목이 아닐경우 스키장 내부 렌탈과의 차이가 없다.
아이들이 곤지암스키강습 수업을 받는 동안에 보호자는 안심하고 따로 라이딩을 즐기거나 슬로프 입구 휴게공간에서 여유롭게 수업받는 모습을 바라보며 기다릴 수 있었어요.
③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개장된 슬로프 또는 지정된 슬로프 외 사용을 금지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고객의 site web 사설 강습권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 손상을 줄 수 있는 장비(스키, 등산스틱 등) 소지고객은 크리스탈 탑승이 제한됩니다.
막상 비발디파크 스키강습을 알아보면 어딜가도 레슨비 외에도 장비렌탈과 리프트권 그리고 강습허가권(패찰비)가 발생됩니다.
스키강사들은 오랜 경험이고 렌탈 스키장비와 스키복은 완전히 새것들로 구비되어 있어 휘닉스파크 스키강습을 알아보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마음의 고향같은 곳이에요. 계절별로 가다보니 벌써 다섯번째 숙박이거든요. 저에겐 평창 하면 알펜시아, 알펜시아 하면 평창이라서요. 제 마음 속의 단골 호텔 같은 곳이에요. 사실 한번 간 호텔 잘 안가는데요.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는 계속 가는 이유가 있습니다.
박사님 만큼 스키와 인연이 깊으신 분이 주변에서 독학으로 합격한 분을 못 보셨다니 걱정이 앞섭니다.
⑤ 고객은 회사의 시설 내에서 사설강습 모객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고, 적발될 경우 사설 강습권 사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